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과가 입증된 간편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폭행몬스터시나 2020. 6. 14. 01:14

본문


효과가 입증된 간편한 이메일 마케팅 아이디어



아마도,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전에 이메일 마케팅을 접했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기업들이 이메일 메시지를 통해 현재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기사를 읽고 좋은 캠페인을 설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그들이 개인적인 성격으로 그들을 대하는 사업과 연관될 수 있다고 느끼고, 이것은 그들이 물건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더 커지게 한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메시지에 해당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각 전자 메일에는 항상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에 짜증을 내거나 지루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를 합리적인 길이의 주제와 흥미롭게 읽으세요.


많은 추가 정보를 걸러내지 않아도 된다면, 고객들은 책을 읽고,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일관성을 실천하다.


항상 전자 메일에서 동일한 회사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국,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그들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에서도, 더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다.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전자 메일 구독자만 허용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이 스팸을 보내거나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것을 보내도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전혀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당신의 회사에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충분히 나쁜 일이 될 수 있다.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십시오.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당신의 소중한 가입자들에게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몇 가지 독점적인 오퍼를 주십시요.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이메일을 받기 전에 이해당사자들이 이중으로 옵트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번거로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에 대한 그들의 관심을 확고히 하며, 스팸 문제와 불만 사항과 관련된 어떠한 문제도 예방할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때는 그래픽을 거의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이메일 리더들은 기본적으로 그래픽을 차단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그래픽에 의존한다면, 어떤 리더들은 그 메시지를 받지 못할 것이다.


게다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당신이 그래픽을 남용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 폴더로 보낼 가능성이 더 높다.




이메일로 보상을 제공하여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그렇게 해야 할 매우 호소력 있는 이유를 제시할 때 훨씬 더 당신과 거래를 할 가능성이 높다.


예를 들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무료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모든 이메일에서, 당신은 행동에 대한 호출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직접 알려줘야 한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때때로 이메일에 한 번 이상 행동에 대한 통화를 반복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머리글에 한 번, 이메일 끝에 한 번 포함시킬 수 있다.




선택 절차를 밟을 때는 고객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포인트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각각의 이메일에 그들의 이름을 포함시킬 수 있고, 메시지를 더 개인적인 것으로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개인적인 연결은 수신자들이 단지 대량 이메일을 받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더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매우 일반적인 관행으로 남아 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기업들에게 간단한 이메일 통신을 통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면 이런 전략을 쓰면 매우 효과적이고 쉽게 할 수 있다.